
" 당신을 만난 건 나의 행운이야 "
내 손끝이 가리키는 곳에 네가 있다면
나는 더욱 먼 과거에 있을게
천천히 와도 돼
ㅣ안단티노, 김하늘
하얀 백발에 창백한 피부가 도드라난다. 머릿결은 부드럽고 하늘하늘한 느낌이 든다
이름
키사라기 카즈미 (きさらぎ かずみ/如月霞)
2월의 봄안개
성별
남성
학년/나이
3학년 19
요괴종
설괴
(설녀인 어머니특성을 받아왔다. 창백한 피부탓에 가끔 그의 주의에서 한기가 느껴지는 착각이 든다.)
키/ 몸무게
175 / 54 (저체중)
성격
* 어딘가에 구속받지 않고 자유롭게 다닌다 .
* 꽤나 단순한 성격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먹잇감으로 두면 금세 바로 넘어가버린다 .
* 그는 자신보다 나이가 많지 않은 이상 존댓말을 잘 쓰지 않는데, 귀신님을 부를 때 만큼은 존댓말을 쓴다고 한다 .
* 귀신의 웃음소리 같지 않냐며 '후후..' 라고 자주 웃는다. 이젠 습관이 되어버린듯 .
* 사소한 일에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 가끔 단순하다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 호기심이 많은 탓에 이곳 저곳을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
* 가끔 폐가를 구경해보고 싶다곤 하지만, 그 정도는 아직 혼자서 무서운 듯 하다 .
* 혼자 있는 것 보다는 여럿이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
* 자존감이 높은 편인지 자기 자신을 아끼는 편이다 . 욕심은 딱히 없는 편, 오히려 양보한다.
* 자기 나름대로 운이 좋다고 믿고있다. 좋은 일이 생겼을 때엔 항상 내 행운이야 라며 기뻐한다.
특징
☆ :: 상대를 부를때엔 " 당신 " 이라고 말한다.
그에게는 특이하고 독특한 인형들 을 모으고 있다. 인형들의 공통된 특징이란 다리가 많거나 귀신을 닮았다.
그의 왼쪽 손목에는 흔히 소원팔찌라고 부르는 실팔찌와 작은 별장식이 달려있다. 몇년전에 선물받았다고 한다.
BIRTH :: 0203
HOBBY :: 호러인형수집 . 마법진 연구 . 공포영화감상 . 귀신과의 교감
LIKE/DISLIKE :: 크고 귀엽고 폭신폭신한것(예를 들면 큰 귀신인형!) . 귀신인형 . 겨울 / 해골 . 시큼한 과일 . 여름
FAMILY :: 어머니. 여동생
/ 어머니 함께 살고 있지만 겨울을 제외하곤 자주보지 못한다. 여동생은 보지 못한지 5년이 지났다. 혼자살기 넓은 집에 지내는 중. 집안은 인형으로 가득차고 있다.
CLUB :: 오컬트부
직접 창설한 오컬트부! 본인이 부장을 맡고있다. 인기가 없는 부지만 본인은 오컬트부에 대한 애정이 가득하다..!
요괴랑 귀신은 다른 것이라며 오컬트부원을 모으지만 딱히 모이지 않는다.
오컬트를 좋아하면서 해골을 무서워하는 바람에 주변에서 웃음을 사기도 한다.
그의 마음을 한번에 꼬시는 방법은 오컬트, 귀신에 관한 거라면 즐거워하며 금방 넘어간다.
CAMP ::
청솔교에서의 5일간 캠프에 대해 그는 새로운 귀신을 만날 생각에 두근 거리고 있다.
청솔제에도 오컬트부가 적극 참여하겠다고 벌써부터 준비하는 중이다.
교우 관계
" 키요코가 하는 말은 믿지 않는 게 좋을걸-?"
아유미 키요코
비인기 부장끼리 서로 경쟁심이 붙어 티격태격하는 사이
